국민의힘 천안을 당협 ‘함께하는 천안의힘’, 장재천 환경정화운동

엄병길 기자 | 기사입력 2021/03/03 [11:21]

국민의힘 천안을 당협 ‘함께하는 천안의힘’, 장재천 환경정화운동

엄병길 기자 | 입력 : 2021/03/03 [11:21]


[시사뉴스24 엄병길 기자] 국민의힘 충남 천안을 당원협의회(위원장 이정만) 자원봉사단 ‘함께하는 천안의힘’은 봄철을 맞이해 지난 2일 천안시청 앞 장재천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이정만 천안을 당협위원장과 정도희(천안시의회 부의장) 함께하는 천안의힘 단장을 비롯한 자원봉사단 20여명, 이준용‧김철환‧유영진 시의원 및 국민의힘 운영위원 등이 함께했다.

 

 

이들은 불당동 장재천 일원과 도로변 가로수를 돌며 쓰레기 줍기와 깨끗한 장재천 보존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

 

이정만 위원장은 “천안시청 앞 장재천의 수질이 좋지 않고, 주변이 청결하지 못한 점이 아쉽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도 함께하는 천안의힘 자원봉사단 여러분과 활동에 참여해준 모든 분께 감사한다”고 밝혔다.

 

정도희 단장도 “바쁜 가운데도 매달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 단원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천안의힘 봉사단은 ‘시민과 함께하는 생활밀착형 봉사조직’을 지향한다는 목표 아래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조직된 단체로, 매월 첫 째주 월요일에 ▲아동시설 위문품 전달 ▲봉서산 환경정화 ▲마스크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