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충청점, 230평 규모 나이키 플래그쉽 스토어 ‘4일 오픈’

정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9/02 [11:40]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230평 규모 나이키 플래그쉽 스토어 ‘4일 오픈’

정욱 기자 | 입력 : 2020/09/02 [11:40]

 오는 4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오픈하는 나이키 플래그쉽 스토어. © 시사뉴스24


[시사뉴스24 정욱 기자] 충청지역 최대 규모 나이키 플래그쉽 스토어가 오는 4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B관 3층)에 들어선다.

 

230평 규모로 오픈하는 나이키 플래그쉽 스토어는 나이키의 미래 지향적인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이 적용된 메가샵 매장으로 기존 매장의 상품군 대비 약 260% 이상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특히, 나이키의 인기 제품라인인 조던 등 농구 카테고리가 추가됐고, 매장의 규모가 늘어난 만큼 키즈와 여성, 남성 등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공간이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의 나이키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관계자는 “나이키가 가진 다양한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제품을 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을 비롯해 천안터미널, 아라리오 갤러리 및 외식업체 등을 운영하고 있는 (주)아라리오는 최근 코로나19 극복 성금 3천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에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천안시 대표 향토기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최근 인기기사